|
|
일본 나리타 공항에서 동경시내로 들어가기 위해서
"Narita Express"를 기다리는 신재형, 신주형, 장동선 |
|
|
"Narita Express"를 타면서. 흡연칸을 선택해서 상당히
고생을 한 씽즈지의 안차장님께 미안합니다. |
교육장소인 "Nasu"지역으로 이동하기 전 짬을 해서 "가부키조"의
거리를 구경 |
|
|
"가부키조"거리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점심을 간단히 |
100엔 샵에서 여자 친구의 무엇을 고르는
신주형 |
|
|
"도쿄"역에서 하네다공항으로 오는 안혁, 임홍균팀을 약 2시간 가량
처량하게 앉아서 기다리는 교육생 팀들 |
드디어 만나서 "Nasu"로 가는 신간센을 타기 위해 이동 합니다.
일본의 모든 전철역에는 위와같이 한글 안내문도 있습니다. |
|
|
신간센안에서 담화를 즐김 |
"Arai Hotel"의 조식 모습 |
|
|
"Arai Hotel"에 딸린 대중목욕탕을 들어가기
전 |
Conquest 공장이며 우리의 교육장소 |
|
|
Conquest사 사장인 "다카히사 카토" |
Conquest사 부장인 "코지 마키누시". 우리의 튜닝
강사님 |
|
|
Conquest사 직원. 튜닝교육 보조 강사 |
Conquest사 직원. 튜닝교육
보조강사 |
|
|
신주형. 2005년 현재 대전 명성에서 근무 중 |
임홍균. 2005년 현재 대명 알샵에서 근무
중 |
|
|
안혁. 2005년 현재 지산스키장 수리실에서 근무
중 |
장동선. 2005년 현재 용평 토레스에서 근무
중 |
|
|
신재형. 2005년 현재 보광 휘닉스에서 "헬리오"렌탈샵을 운영
중 |
이론 교육을 실시하는 Kato 사장 |
|
|
이론 교육을 받고 있는
교육생들 |
|
|
|
교육장 |
|
|
실습 도구 들 |
|
|
|
|
Head사의 스키를 약 30대 스폰받아서 실습도구로
사용함 |
|
|
|
녹 지우개 사용 방법 시범 |
|
|
|
|
베이스 평탄작업 시범 |
|
|
|
|
|
플레터너 사용시의 실수한 모습 시연 |
|
|
각 자 실습에 몰입 |
|
|
|
|
|
|
|
|
|
|
|
베이스 평탄에 사용되는 플레터너 외의 도구
들 |
|
|
레디알 파일 파지 법 |
|
|
|
|
|
스틸 스크레퍼 날 세우는 법 시연 |
|
|
|
|
|
|
|
|
스틸 스크레퍼 파지법과 사용법
시연 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에쥐 폴리슁 시연 |
|
|
에쥐 디튜닝 시연 |
|
|
|
|
에쥐 날 정비한 것 검사 |
베이스 피텍싱 시연 준비 |
|
|
리페어 캔들 작업 시연 |
|
|
리페어 인두 시연작업 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교육을 마치고 단체 사진 |
마키누시 선생의 사인을 받고 있음 |
|
|
간담회 시간 |
선물 증정식 |
|
|
|
수료증 수여식 |
|
|
|
|
|
교육을 마치고 Conquest사 공장을 떠나는
모습 |
|
|
카토 사장이 베푸는 저녁 만찬 |
동경으로 다시 돌아와서 도쿄역에서 |
|
|
긴자거리의 야경 |
|
|
|
|
|
책방에서 한국 드라마의 해설집. 폭탄주 만드는 법을 소개
함 |
|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